Q & A

뒤로가기
제목

문의

작성자 허클베리핀(ip:)

작성일 2021-01-29

조회 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먼저 수거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은점에 대하여 죄송합니다.


현재 택배사와의 계약이 진행되지 않아 고객님께 별도의 발송요청을 안내드리는 내용이


누락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유선상 안내드린 가까운 편의점 택배를 통하여 발송하여 주시면 앞서 요청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처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거하러 온다는 연락이 없죠? 


지난번에 반품 신청을 했는데요. 


반품 수거 올거라 생각하고, 포장 다 해 두었는데, 택배사에서 가지러 온다는 연락이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